하노이 가라오케 모든 정보 및 김실장 후기, 가격 정보 2차 정보 비용등 > 하노이 가라오케 : 하이벳 베트남 하노이 밤문화

하노이 가라오케 모든 정보 및 김실장 후기, 가격 정보 2차 정보 비용등 > 하노이 가라오케 : 하이벳 베트남 하노이 밤문화

하노이 가라오케 모든 정보 및 김실장 후기, 가격 정보 2차 정보 비용등 > 하노이 가라오케 : 하이벳 베트남 하노이 밤문화

Blog Article


아가씨들이 간단한 한국말을 하고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나 볼거리를 제공해드립니다. 저는 형님들이 한가지를 말씀하시면 다섯가지 정도 경우의 수를 사실상 고려해두고 준비하고 있답니다. 각각의 룸은 최신의 ktv 기계가 설치되어 있으며 음향장비 또한 매우 우수합니다. 마이크의 에코도 훌륭하게 세팅이 되어있어 노래를 부르는 맛이 살아있습니다.


저렴하게 즐기신다면 소주, 맥주 세트로도 충분하지만 접대나 회식이라면 양주 세트로 선택하셔도 가격에 대한 부담은 크지 않은 편입니다. 여기 추가적으로 꽁까이 티씨를 포함해 약간의 웨이터와 마담 팁 정도가 발생되며 주류 추가에 따라서도 비용이 더해집니다. 구체적인 다낭 가라오케 가격은 업소에 따라 차이가 있으므로 아래에 있는 가격은 단순 참고용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과거에 최고로 잘 나갔던 자리 좋고 모든 게 좋았던 가라오케인데요 중간에 한국인 운영자들 나가면서 베트남 애들이 어찌해본다고 했다가 멸망했었습니다. 이번에 다낭에서 아주 오래 지내신 분이 인수하면서 재오픈을 했습니다. 2024년 최신곡 모두 업데이트뿐 아니라 전체적인 리모델링과 박닌, 하노이 마담 영입등 다시 한번 일어나고 있습니다.


시스템은 한국화하되 여성들의 외모와 마인드는 끌어올리면서 동시에 비용은 내리고 서비스는 극대화시킨 방실장이기에 믿고 맡겨보시면 좋겠습니다. 한국인이 운영하면 상담이나 예약 과정이 깔끔하고 서비스 및 구성도 최대한 우리 대한민국 남자들 스타일에 맞게 갖춰놓았기에 만족도는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든 형님들의 이상형에 딱 맞는 여성분을 맞춰드리고자 하는게 방실장의 임무이기에 많은 선택 폭은 기본적으로 보장되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술값 또한 최대한 거품을 뺀 상태로 제공하고 있기에 형님들의 부담을 최대한 덜어드리고자 노력하는 방실장입니다. 예쁜 애라도 나오던가 혹은 멘탈 좋은 애라도 나와야 돈이 굳을 수 있는데 그럴 확률도 생각보다 낮습니다.


베트남에는 크게 하노이, 호치민, 다낭 세 도시가 가장 크며 다양한 에코걸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너무나도 유명한 호치민 쌀국수 맛집 중 퍼뀐 (Phơ Quỳnh) 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맛보단 위치 탓에 더 유명세를 탔다고 생각 되지만 맛은 확실히 있으니 부이비엔 거리에서 술 한잔 하고 숙소로 돌아가기 전 이곳에서 쌀국수 한그릇 하기에 좋습니다.


하지만 괜한 호기심으로 로컬업소나 검증되지 않은 업소에 도전하시게 되면 아무리 다낭라도 최악의 경험을 하실 수도 있어서 왠만하면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모나리자 가라오케에서 초이스를 하려는 사람들은 한 가지를 생각하셔야 합니다. 초이스를 하면 푸잉은 다음날 새벽 5시까지 함께 하며 가격 또한 괜찮기 때문에 현재 파타야에서는 가장 좋은 가성비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기에서 매우 아름다운 푸잉을 찾거나 모델같은 푸잉을 찾는 것은 너무 도둑놈 심보입니다. 어느정도 현실과 타협해야 하며 아름다운 푸잉들이나 모델같은 푸잉은 매우 고가에 몸값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떄문에 너무 외모를 보시는 분들에게는 추천을 드리지 않습니다.


음주를 하시다가 출출하시면 배달 음식을 시켜드실 수 있으며 업체의 실장님과 저희 실장님들에 연락을 주시면 음식을 주문해 드립니다. 따로 추가 금액이 붙지는 않으니 드시고 싶으시면 마음껏 실장님들에게 말씀을 주셔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파타야 가라오케의 수질은 파타야 밤문화에서 중간 정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성비가 좋다는 건 그만큼 아가씨가 버는 돈도 적다는 의미라 굉장히 아름답고 모델같은 친구들은 클럽 프리랜서로 전향을 하거나 아고고로 진출을 하니 그런 연예인 같은 친구는 쉽게 찾을 수는 없습니다. 고객들은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즐길 수 있으며, 외국인 관광객들도 다국어 서비스를 통해 쉽게 노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베트남에 살고 있기에 가능한 일이겠고 이런 저의 기준이 이 글을 보시는 형님과 사장님들께 기준이 되는 것에 충분하리라 생각됩니다. 제가 방문해본 하노이 가라오케가 가장 좋은 점은 자칫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인테리어가 엄청나게 좋습니다. 제가 베트남 로컬 가라오케 제외하고 한인 가라오케 기준으로 봤을 때 하노이 가라오케가 대체적으로 인테리어가 아주 뛰어납니다. 보통 한인 가라오케들 가면 무슨 시골 노래방 같은 분위기에 조묭이랍시고 미러볼 몇 개 달아 둔 개 다이지만 하노이 가라오케는 대부분 인테리어 아주 깔끔하고 정말 가라오케처럼 해뒀더라고요.


다낭에서 밤문화 한지 5~6년이 되어가는데요, 달랏이나 나트랑 한국 관광객들이 많아지면서 달랏, 나트랑 밤문화에 대해서도 많이 물어보곤했습니다. 방으로 안내받기 전 담당 실장님께서 손님들이 많았다보니 아가씨들이 많이 빠졌다고 하시더군요. 사실 7군쪽 가라오케는 1군하고 뭐가 다른지 체험해보고자 온 목적이 컸어서 아가씨 별로 안남았어도 괜찮다고 말씀드리고 방으로 올라갔습니다. 두번째로 무료 차량 픽업 서비스를 시행하지 않아 택시,그랩 같은 교통수단을 이용해야 합니다. 이 같은 단점은 특히 한국인 여행객에게 커다란 불편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수원 인계동의 호스트바는 20대의 잘생긴 훈남 매니저들의 서브를 받으며 그동안 받았던 스트레스를 한번에 풀수 있는 절호의 찬스로 여성분들의 엄청난 지지도를 받고 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건물 내부는 여전히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흠 잡을 곳이 없는 장소입니다. 중요한 손님을 접대하는 경우 퀄리티 있는 요리를 제공하고 싶다면 VVIP 전용 카테고리를 추천드립니다. 고객 피드백을 통해서 불편한 점은 없었는지, 보완해야 할 부분, 직원 응대 사항 등을 꼼꼼하게 파악합니다.


현재 호치민 1군 인근(3군과 5군포함)에는 넘버1/ 오딧세이/ 코코/ 갤러리/ 102/ 빅뱅/ 오로라/ 두바이/ 블링블링/ 상상/ 더킹/ 롤리팝/ 비타민/ 123zo/ 수/ zoy 등 16개의 가라오케가 있다. 주대는 동일하며 마담/웨이터팁도 오시는 손님 인원 수에 상관없이 35불 고정, 벳남 처자 도우미 비용만 유동적 이겠습니다. 백신 프로그램으로 치료하신 후 다시 첨부하시거나, 치료가 어려우시면파일을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WIN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WIN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Report this page